hobby 2020. 6. 9. 16:18
728x90
반응형

매일의 시간을 보내는 우리는 누구를 위해서 삶을 살고 있는가? 복잡한 일상과 엉켜버리는 일들을 풀기 위해서 삶을 살고 있지는 않은가? 내가 지금의 누구를 위해서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하느냐에 따라서 그사람의 인생이 바뀔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사람을 위해서 다른사람을 신경쓰면서 사는 삶이 언제부터인지 우리에게는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일들인가봅니다. 하지만 그러한 삶은 스트레스와 압력으로 쉽지 않은 시간들이 되어 버립니다. 

 

나와 내가족 그리고 누군가가 희망이 되어 준다면 내가 사는 삶은 바뀔 것입니다. 

 

그러한 내 삶은 누구도 대신 살아줄수 없을 것입니다.

 

언젠가 내가 사는 삶의 정답을 찾게 된다면 그는 행복할 것입니다. 

 

누구나 꿈꾸는 그러한 행복한 삶이 될 것입니다. 

 

지금이 힘들다면 나는 누구를 위한 삶을 살고 있는지 생각 봐야 합니다.

 

내 주변에는 누가 있는지 나를 얼마나 이해주는 사람이 있는지 확인해 봐야 합니다.

 

그런 사람들이 있다면 그는 행복을 찾아 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한 행복은 주변에 있습니다. 행복을 찾아서 삶을 바꾸려고 모든것이 바뀌게 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엠커엄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