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3'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4.03.03 :: 사용해 본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중 사용감 좋은 마우스
hobby 2024. 3. 3. 13:40
728x90
반응형

노트북에 필요한 마우스를 사용하면서 배터리용도 사용해 보고 충전식도 사용하면서 충전식이 더 편리합니다. 알리에서 저렴한 마우스를 여러개 주문해서 사용해보면서 마우스마다 특이점이 다 다르고 블루투스도 잘 되다 안되는 마우스도 있어서 매번 노트북을 켤때마다 마우스 검색이 되어서 블루투스 마우스가 10개 이상 등록이 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래서종류별로 주문햇 사용하면서 그나마 이번에 주문한 마우스는 사용하기에도 편리하고 블루투스 문제도 거의 없는 듯 합니다.

마우스 사이즈가 기존에 구매하던 제품과는 달른 모양으로 생긴 건 배터리 탈착하는 마우스처럼 생겼습니다. 하지만 내부는 충전식 배터리가 들어 있습니다. 

바닥에는 무선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usb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블루투스 사용이 안되는 컴퓨터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일 괜찮은 것이 따로 조명 led가 없어서 배터리도 다른 마우스보다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배터리 사이즈가 작다보니 착탈식 배터리 생각하고 사용하다 보면 어느 순간 사용할 수 없게 되는 일이 생깁니다. 

그래서 좀 우스운 모양이지만 급할때 추가 배터리 바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잭을 연결해서 사용중인데 생각했던 것과는 달리 아주 편하고 충전 걱정 없이 사용하는데 아주 편리합니다. 

jst연결잭을 안쪽에 납땜해주고 usb 충전구 위쪽으로 빼주면 사용하는데 큰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지는 18650 배터리 두개나 보조 배터리에 jst연결잭을 연결해 놓으면 급할 때 바로 꺼내서 마우스에 붙여주면 바로 사용이 되고 마우스 안쪽 충전지에도 충전이 되어서 따로 충전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4개의 마우스 주문해서 사용하면서 지금 사용하는 이 마우스가 제일 괜찮지 않나 합니다. 세일 떄 몇개 구매해 두면 앞으로 마우스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엠커엄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