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9'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4.03.09 :: 다양한 와인 오프너 사용후기
hobby 2024. 3. 9. 16:10
728x90
반응형

와인을 오픈할때 코르크를 제거하려면 항상 오프너가 필요로 하는데 정말 다양한 제품들도 많습니다. 처음에는 자주 마시는 것도 아닌데 그냥 일반적인 휴대하기 편리한 오프너로도 괜찮겠지 하면서 구매를 한 제품입니다.

모양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구매를 해서 사용하면서 매번 마개를 오픈하기 직전이 불편하고 생각보다 힘이 듭니다.

지지대가 좀더 길었으면 하는 생각을 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다음으로 좀더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을 했습니다.

이 오프너가 이전에 사용하던 제품에 비하면 훨씬 더 쉽게 오픈할 수 있고 편리하다는 느낌을 주기는 한는데 이것 역시도 마지막 오픈 될때가 생각보다 잘 되지 않고 코르크가 중간이 찢어지는 일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 다음으로 수동으로 푸쉬를 해서 코르크를 오픈하는 제품과 전동 오프너중에 고민을 하던중에 전동오프너가 가격이 저렴한 제품이 눈에 띠어서 이번에는 전동 오프너를 구매를 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3개의 오프너가 생겼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전동오프너는 건전지를 사용하는 제품인데 이번에 리튬 배터리로도 작동이 되는 것을 확인하고 개조를 하고 이번에 사용을 해보니 정말 편합니다. 코르크도 버튼 하나로 오픈도 쉽게 되고 반대로 버튼을 누르면 오픈 된 코르크도 쉽게 분리를 해줘서 바로 그냥 버리면 됩니다. 

 

사용을 해보니 무엇이든 공구가 좋아야 한다는 걸 다시금 느끼게 됩니다.  와인오프너는 전동이 제일입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엠커엄퍼니
: